상단배너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랜덤포스트

2023년 9월 29일 금요일

ライアー・ライアー(라이어· 라이어)

 


  「이거 전부 구라임」

 

라노베 원작 애니메이셤. 라노베 삽화는 코노미.


애당초 재미를 기대하고 본 애니는 아닙니다. 그래도 역시나 수준 이하의 내용으로 가득찬 작품이었습니다. 

학교에서 두뇌배틀 하는 작품을 여럿 본 적 있지만 이건 그 중에서도 아주 형편없는 작품입니다. 게임 룰이 심각하게 조잡하고 작가 편의적인 전개로 가득차 있습니다. 뜬금 모든 룰을 박살 낼 수 있는 스킬이 튀어나오지 않나 얼라가 스토리를 써도 이것보다 잘 쓰겠단 생각밖에 안들었습니다. 그래서 중간부터는 게임 룰 제대로 이해도 안하고 봤습니다. 룰 설명도 긴데 그걸 뭐하러 들어.


처음엔 작화가 제법 이뻤지만 중반부터는 저예산 애니 느낌이 확 나는 작화가 되었습니다. 웃긴 작붕이 한두군데가 아니었습니다.

 

여편들이 제법 괜찮아서 본 애니였는데 중반부터 작화가 개판나니까 여편네 쳐다보는 의미도 거의 없어졌습니다. 그래도 얼라(시이나)를 보겠다는 뜨거운 열정으로 끝까지 봤습니다. 얼라 등판율이 기대했던거보다 낮아서 시무룩했지만 그래도 호텔 데이트는 많이 해서 좋았네요. 매일 얼라와 호텔에서 놀다가 얼라가 잠드는데 이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진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