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 빨리 기운내.
봐. 빨리 여기 넣고싶지?
건강해지면 넣게 해줄거니까」
무지개빛밤비의 동인 3DCG 야겜.
페도겜입니다. 애당초 얘네가 페도겜만 만듭니다. 이겜은 그래도 JK와 유부녀 히로인을 넣어두긴 했는데 얼라의 섹스씬이 더 많고 타이틀화면도 얼라인 걸 보면 누가 봐도 얼라겜으로 작정하고 만든 야겜입니다.
움떡과 CG의 퀄리티가 꽤 좋습니다. 특히 얼라의 앙다일보에 진심인 놈들이네요. 아예 JK와 유부녀도 앙다일보로 만들었음ㅋㅋㅋ 뭐 어쨌든 얼라의 작은 보지에 거근이 박히는 CG를 그리고 싶었던 느낌이 확 납니다.
옷이나 체위, 섹스스팟도다른 히로인보단 얼라를 범하기에 최적인 재료로 구성한 걸 보면 진짜 씹페도겜이 맞습니다. 얼라순애겜만 만들지 말고 얼라강간겜도 만들어줬음 좋겠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히로인 세마리의 얼굴이 액면가만 살짝 다르고 다 비슷합니다. 좋게 생각하면 가족이니까 닮은거라고 볼 수 있지만, 누가 봐도 한 히로인의 나이만 다른 버전으로 느껴집니다.
뭐 어쨌든 여초딩을 따먹는 겜이지만 JK까지는 해도 좋습니다. 왜냐하면 JK 와꾸가 거의 JC 느낌이라서 페도라도 만족할만한 여편네입니다. 애당초 명확한 나이 묘사가 없어서 JK인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냥 여초딩과 닭장인처의 중간은 JK니까 그렇게 추측할 뿐.
아 그리고 동인겜답게 게임진행이 썩 편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주인공놈이 80대 노친네라도 되는지 좀만 활동하면 픽픽 쓰러져서 진행이 자주 막힙니다. 물론 쓰러질때마다 얼라가 작은 입으로 꼬츄 빨아주면서 간호해주는 건 즐거웠지만요.
곧 어린이날입니다. 얼라 몇사발 가득한 행복한 날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