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배너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랜덤포스트

2024년 11월 29일 금요일

クロスアンジュ 天使と竜の輪舞(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

 


  「재수없는 장발로 실실 쳐웃고 패션센스는 거지같으면서 똥폼만 잡는 부끄러운 줄 모르는 나르시스트!

여자 다룰 줄도 모르는 천년 히키코모리 변태 아재 유전자는 생리적으로 절대 무리!」

 

 

후쿠다 미츠오가 실질적 감독을 맡은 선라이즈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방영 당시는 마찰 애니인 줄 알고 안봤는데 간만에 후쿠닭 감성을 느껴보고 싶어서 봤습니다. 의외의 명작으로 재평가 받는다는 이야기도 들었는데 솔직히 그건 오버고 후쿠닭 애니답게 뇌 비우고 보는 맛이 있는 정도의 애니.

후쿠닭 특유의 도파민 전개, 별 의미도 없는 자극적인 장면으로 이목 끌기, 여전한 오프닝+엔딩 연출이 정말 이 양반다운 애니입니다. 그래도 요즘 좆세계물 애니를 생각하면 참 선녀였다는 생각은 확 들겁니다.

최종보스를 놀리는 재미도 있는 애니입니다. 이러니저러니 하면서 결국은 유니콘 변태놈이라서 웃깁니다ㅋㅋㅋ 사실 이런 놈들이 나중에 페도새끼가 되는건데... 왕녀 얼라한테 아저씨라고 부르게 한 걸 보면 어쩌면 진짜 페도새끼였을지도 모릅니다.

 

개인적으로 왕녀얼라 비중이 높았으면 했습니다. 등판할 때마다 소소한 웃음 포인트를 주는 얼라가 의외로 몸도 야하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