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배너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랜덤포스트

2026년 3월 20일 금요일

カグラバチ(카구라바치) 01~11

  「끝나겠냐고오! 방해하는 놈들을 쳐죽여라! 쓰레기들아!!」

 

 

소년점프 연재 만화. 인기작들이 대부분 끝난 소년점프가 나름 기대하는 작품...인듯? 근데 생각해보니 점프 만화치고 피가 많이 튀기네.

 

몇가지 단점이 눈에 띄더라도 라쿠자이치 편까지는 재밌었습니다. 다만 그 후부터는 그 단점들이 더 확 튀게 되면서 1부가 끝난 지금 이 시점에서는 애매한 만화가 되었다는 느낌입니다.

난잡한 그림, 빠른 전개가 바로 그 단점인데... 뭐 빠른 전개는 장점으로 보일 수도 있었겠지만 그 덕분에 1부 끝으로 오면서 제대로 정리를 못한 이야기와 캐릭터들이 많이 남게 되었습니다. 힐러 역할로 잘 쓸 수 있었던 얼라는 진작에 증발한 것도 웃기구요. 그리고 여편네 그림을 참 이상하게 그립니다. 눈이 무슨 괴물같음ㅋㅋㅋ

칼을 자꾸 거꾸로 잡고 발도술 하는 것도 웃깁니다. 아니 이걸 한명만 하면 그러려니 하는데 이게 뭐라고 주인공이 배우고 있네... 가뜩이나 주인공 캐릭터가 재미없는데.

 

그래도 라쿠자이치 편은 빌런의 기기한 집념 덕분에 재밌게 봤습니다. 최근 본 악역 중에서도 제법 기억에 남는 편. 이제 1부도 끝나고 최종보스도 등판했으니 잘 정돈해서 진행하면 다시 나아지...겠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