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배너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랜덤포스트

2021년 11월 21일 일요일

想いを捧げる乙女のメロディー ~あふれる想いを調べにのせて~(마음을 바치는 소녀의 멜로디~넘쳐흐르는 마음을 선율에 실어서~) - 미즈호, 코토네

 


 「후훗…… 미사키군, 어서 와요.

 조금 부끄럽지만…… 내 이곳에 돌아와줘서…… 굉장히 기뻐.

 미사키군이 돌아오면…… 맨 먼저 이곳으로 맞이해야 겠다고 생각했는 걸요」

 

 

팬디스크 감상을 잘 안쓰지만 이제부턴 슬슬 쓸까 생각 중입니다.

 

윌플러스는 윌 시절부터 팬디스크를 거의 안내는 회사였습니다. 근데 언제부턴가 풀탑이고 뭐고 팬디를 이놈저놈 뽑아내더니 앙상블은 이제 팬디가 기본 패시브가 된 느낌입니다. 본편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이라면 차라리 나중에 반드시 나올 통합판을 구매하길 추천합니다. 특전은 따로 구하면 되니까.

앙상블 본편 겜들은 1캐4섹이 보통입니다. 요즘 모에게치곤 적죠. 회상씬을 보면 굉장히 많아보이지만 사실은 2~3라운드까지 가는 섹스씬을 죄다 분리해놓은 것. 어쨌든 일부러 본편 섹스를 적게 만들고 팬디로 보충하려는 좆상블의 의도가 확 느껴집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