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배너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랜덤포스트

2021년 12월 24일 금요일

ぼっちの僕に強制彼女がやってきた(아싸인 나에게 강제 여친이 찾아왔다) 01

 


 「다음에 만나게 된다면 그때는 손을 잡아도 된다는 거구나!!」


 

쿠리 노노카의 코믹트레일 연재만화.

전형적인 씹떡망상물 만화입니다. 이제 하다하다 주인공 애미 부탁으로 히로인이 주인공한테 사귀자고 하는 전개가 튀어나오네? 이건 좀 너무했지ㅋㅋㅋㅋㅋ 

 

그림 실력 자체는 애매합니다. 꼬츄나 조연들 그림이 성의가 없는건지 실력이 부족한건지 어느쪽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여간 주인공만 봐도 그림이 매우 어색하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 만화를 만족스럽게 본 이유는 딴거 없습니다. 그냥 젖밖에 안보여요. 딴 그림은 그렇게 대충 그려놨으면서 여편네 그림 하나만큼은 잘그립니다. 특히 젖이요. 젖만 계속 쳐다보게 됩니다. 만화를 보면서 젖이 폭력적이라고 느끼기는 참 오랜만이네요. 게다가 이 여편네가 존나 착하기까지 합니다. 이런 성격이면 인생 내내 강간당하고 다녔을텐데 괜찮나?

주인공 애미 부탁만으로 병신같은 주인공한테 히로인이 이렇게까지 착하게 해주는 이유가 좀 궁금하긴 합니다. 그냥 착해서 그런건지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뭐 보다보면 밝혀지겠죠. 

 

요즘 아즈렌의 폼이 확 떨어져서 우울하기만 합니다. 이런 젖이라도 보고 살아야죠 씨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