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배너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夏の魔女のパレード』応援中!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恋するきもちのかさねかた〜かさねた想いをずっと〜』2016年6月24日発売予定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skyfish 最新作『blade×bullet 金輪のソレイユ』を応援しています!!

랜덤포스트

2023년 11월 17일 금요일

ヒナのままじゃだめですか(어린이인 채로는 안 될까요?) 01~02

 


 「피가 묻은 팬티, 어떻게 처분하면 좋을까……」

 

 

쿠라치 치히로의 니코니코 연재만화.


얼라가 갑자기 젖이 뽈록 튀어나오고 생리도 시작하게 되자 두려움과 부끄러움을 느끼는 나름 리얼한 얼라만화입니다. 얼라들끼리 다투는거도 좀 리얼합니다.


하여간 살짝 나오기 시작한 얼라들의 알젖은 굉장합니다. 보면 막 흥분을 느끼지 않을 수가 없어요. 옷 너머로 약간의 굴곡이 느껴지는 얼라의 몸은 최고입니다.

 

그리고 1화에서 센세가 생리는 얼라들도 이제 임신할 수 있는 몸이 된 증거라는 설명을 해주는데 이게 또 미치겠습니다. 이 시기부터 범하면 진짜 리얼로 임신시킬 수 있다는 거잖아요. 그리고 버리는 것도 좋은 플레이고.


하여간 얼라가 어른이 되기 시작하는 과정을 그려줘서 야했습니다. 하나 아쉬운 점은 꼬츄주인공이 최소 고딩 이상이었으면 했습니다. 어른한테 생리 상담하는 얼라가 훨씬 위험하게 야하니까요.


그리고 패배의 기운이 느껴지는 노랭이 얼라가 많이 아까운데 어디 지나가는 교배아재한테 범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