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어,인정하지 않아도 상관없어. 본래 동경이란 이해로부터 가장 먼 감정이니까…」
우리 여보야의 정실로서 결혼하고 여보야를 닮은 아이를 숨풍숨풍 낳길 바라는 진짜 네 본심을 마주 할 준비는 되어있어?」
이 [영압].. 소문으로 들어본 적 있어…!
말도 못할 정도로 천박한 암컷들이 남자에게 발정할 때 도달한다는 [경지]
암컷 색의 패기!!! 모성애의 충동!!! 애욕의 증진!!!
암컷 오오라 [순수암컷]
니코니코에서 연재 중인 만화. 트윗에서도 볼 수 있지만 되도록 만갤 번역판을 추천. 대문에 박고 싶은 대사들이 너무 많았지만 다 박을 수 없으니 비교적 최신 대사로...
제목만 봐도 알겠지만 미쳐버란 성비율의 세상을 그린 코미디 만화입니다. 실제로 이런 성비율이 성립하면 과장 안보태고 개판인 세상이긴 할겁니다.
이 만화에서 볼 수 있는 여자들의 언동은 일반적인 세상에서 남자들이 할법한 성적인 사고와 언동이 더 격해지다면 볼 수 있을법한 그런 모습을 보여줍니다. 대충 남자:여자 성비율이 39:1인 세상에서 자각 없이 개쩌는 여자 하나가 반에 전학 온다면 어떻게 될지 상상하기는 쉬울겁니다. 이 만화가 딱 그꼴. 진짜 강간당할 걱정해야죠.
하여가 이런 세상을 웃기게 잘 표현하고 있느 만화지만, 솔직히 만갤 번역이 다 하는 만화입니다. 번역하는 놈이 미친놈이어서 개웃기게 초월번역을 합니다. 평소에 대가리에 뭘 넣고 살아야 이딴 번역을 쳐하는 건지 미스테리.
이왕이면 얼라 히로인이 많았으면 했는데 대부분의 히로인이 JK입니다. 140따리가 세명 밖에 없다는게 안타깝네요. 실제로 가장 마음에 드는 히로인도 이 셋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